07
02

전문작가 직접쓰는 영어 영문 에세이, Review  및 영어과제 



작가사공은 지난 2001년부터 영어번역및 영문작성(영작, 라이팅)을 진행해왔습니다. 단순번역이나 초벌번역수준을 벗어나 학교와 레벨, 그리고 사용의도와 제출용도에 맞춰 작성하는 영어번역, 라이팅은 상당한 진보를 이뤄냈습니다.






1. 영문번역 및 라이팅 분야의 실적


 영어논문을 비롯하여 다양한 연구분야의 학술적 가치를 높여지는 영문라이팅, 에세이 작성경험을 보유해왔습니다. 대부분이 하청시스템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아르바이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작가사공'은 작가가 직접쓰는 시스템을 통해서 철저한 콘텐츠위주의 작성 시스템을 만들어 왔습니다.






2. 정부기관등 콘텐츠제작과 작성에 참여로 공인된 품질

 정부부처 및 정부산하기관 연구소와 더불어 영문번역, 한영 및 영한 번역 작업을 토대로 공인된 품질인증을 받았습니다. 

특히 까다로운 종교분야와 철학, 예술, 의학및 기술번역에 이르는 다양한 번역노하우와 실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3. 1:1개인별 작업부터 대기업, 정부기관의 번역작업까지

 작게는 1:1 개별작업에서부터 크게는 대기업, 정부기관의 번역작업을 통해서 작성 타겟별 특성을 체득했습니다. 개인작성용도와 작성용도별로 라이팅이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4. 표절없는 결과물

  모든 영문작업들은 표절없는 결과물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IT기술이 발전해서 표절검사는 굉장히 단순한 기술로도 잡아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을 익히 알고 있습니다. 이전에 표절만으로도 대학및 기업들의 연구과제와 메뉴얼들을 만들어냈다면, 핸드폰으로도 간단히 검사가능한 시대에 '표절'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특히 작가가 머릿속으로 직접생각해 낸 글은 모두 결과물에 고유한 '지문'처럼 고유한 콘텐츠를 담고 있습니다. 다만, 속담이나 격언 그리고 각종 출처표시한 인용구에 대하여 기계적 검사결과에 대해서 '표절'로 생각하는 분들이 간혹계시는데.. 이부분은 설명 생략합니다.






5. 작성과정 공개없는 안전한 작업

  작성과정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보안규정에 따라 작업물들은 작성과정이나 후기등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후기와 각종 작성과정을 공개하는 것은 모든것이 웹으로 검색되는 시대에서 대행, 대필 작업에서는 치명적입니다. 작성이 Ghost Writing 이란 점에서 작성과정과 내역을 웹상에 공개하는 것은 취지에도 맞지 않습니다.








5. 어느지역에서 의뢰가능한가요?

  현재 의뢰가능 지역은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싱가포르, 상하이, 호주, 뉴질랜드, 태국, 이스라엘, 남아프리카공화국.. 입니다.

그외 지역 인터넷이 가능한 지역에서는 거의 대부분 의뢰가능합니다.  단, 의뢰시 시차가 있기 때문에 의뢰물에 대한 답변, 견적이 시차에 따라 늦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받으셔야 하는 날짜를 현지시간으로 자세히 마감일 기준을 정해주셔야 합니다.










7. 질문과 답변 (자주묻는 질문)


    1) 비용은 얼마에요? 

      

 개별 견적드리고 있습니다. 단, 단어당 얼마, 글자당 얼마식으로 산출하지 않습니다. [각주:1] 하도급 아르바이트를 고용하지 않고 직접작성하기 때문에 과제별, Task 별 Idea와 Insight를 담아야 하는 글쓰기에 단어별, 글자별 비용산출은 마치 피카소 그림을 도화지와 물감값으로 비용산출하는 것과 동일한 행동입니다.  과제에 대한 건별 견적을 문의내용별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단,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마감기간, 분량, 주제의 난이도, Reference 등의 유무에 따라 영향을 미칩니다. 

여기에 책이 필요한 경우 구입해야할수도 있기 때문에.. 시간은 넉넉하게 잡고 의뢰주세요.




   2) 견적받을 내용물은 어디로 보내드려야 하나요?  


  korona102@gmail.com 로 보내주세요. 


    학교/지역

    학년/작성레벨

    주제:

    분량: 

    기간: 

    작성방식에 대한 설명:

    요청사항: 


   

 **영문과제  Instruction을 보내주세요. 참고하겠습니다.


위 내용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3)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전과정은 입금자순으로 작성됩니다. 결제는 Paypal 결제 , 국내 온라인 계좌 송금 방식입니다.

 Paypal 로 Credit card결제 가능합니다. Paypal 결제시  '비용 + tax' 로 결제되며  Invoice 보내드립니다.




작가프로필은 본 사이트내에서 확인 





  

  1. 글자당 30원, 40원... 이렇게 산출하는 곳은 하도급, 아르바이트 방식으로 비용산출하기 위한 방식입니다. [본문으로]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