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15

 

한정인원 작성, 사회복지 레포트대필 

작가사공 010 5765 8007

안녕하세요, 작가가 직접작성하는 작가사공 입니다. 작가가 직접작성하는 레포트대필, 특히 사회복지사 레포트대필은 특유의 한정인원으로만 작성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싸게 작성해드리는 것이 아닌, 수준에 맞춘 작성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지난 12년정도 작성진행을 해오면서 몇가지 특이한 점을 다음과 같이 설명드리며, 레포트대행을 선택하실 때 굳이 작가사공이 아니더라도, 다른 업체선정을 할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tag :  레포트대필, 레포트대행, 사회복지사레포트대필, 레포트대행비용, 레포트대행업체 

 

첫째, 의뢰자들의 경우 후기를 공개적으로 남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12년전만하더라도 인터넷 기술이 그렇게 뛰어나지 않아서 아이디, 아이피로 대필을 추 적한다는것은 불가능했습니다만

지금은 후기, 접속기록만 하더라도 의뢰자들이 후기를 실명/ 가명/ 닉네임으로 공공연하게 남기는 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 되었습니다. 후기는 하루에도 몇개씩 조작가능한 것이 후기이며, 대부분 내용은 기/승/전/업체찬양 으로 흐르는 내용이 많기에 믿을 만하지 않습니다.

 

 

 

둘째, 사회복지사 레포트 대필 의뢰자 대부분은 정규대학생부터 직장인, 사회인에 이른다는 점입니다.

 

 10명중 7명이 레포트대필을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은 이전에 밝힌 바 있습니다. blog.naver.com/readme33/221689977606

 

긴급)10명중7명 한다! 레포트대행 몰리는 이유는?

긴급)10명중7명 의뢰 레포트대행,북적북적 이유는?10명중 7명 의뢰 레포트대행, 북적북적 이유는?‘직접작...

blog.naver.com

이들 대부분은 시간부족, 지식부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기에 레포트 대행, 레포트대필 의뢰를 맡긴다는 사실입니다.

 

 

셋째, 레포트대필, 알바들이 작성한다. 

레포트대필분야에 있어서 제가 2014년도에 다음과 같이 밝힌바 있습니다   다음 글을 읽어보시면

레포트대필을 하는 대부분의 알바들이 여러분의 레포트를 작성하고 있다는 사실. 

m.blog.naver.com/readme33/220212452396  

 

레포트대행 절대로 하지마라 (레포트대행 작가가 밝히는)

레포트대행 절대로 하지마라 :레포트대행 작가가 밝히는 레포트대행 업계의 진실 레포트대행은 현재까지 '...

blog.naver.com

그럼 여러분이 알고 싶어 하는 정보, 즉 사회복지 레포트대필 의 총체적 정보는 다음과 같이 정리해드립니다.

 

1. 레포트대행 가능한가요? 

 네, 지금 가능합니다. 

 

2.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

 

 레포트대필은 1:1 지도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레포트과제내용을 올려주세요. 

 

메일, 카톡, 문자(사진)으로 올려주시면 됩니다.

 

 

open.kakao.com/o/sYibUseb

카톡 1:1상담

 

3. 위 내용을 토대로 상세견적드리고 있습니다.

레포트내용을 확인해보면, 상세견적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레포트 비용을 단순하게 한페이지에 얼마라고 말씀드리지 않습니다. 이유인즉, 레포트 작성은 보통 3~5만원까지 난이도, 분량, 기간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상세견적을 원하시면 과제내용을 카톡/ 문자/ 메일로 보내주세요. 

작가가 직접 상세견적드립니다.

 

 

 4. 작가사공 님의 개인 사이트가 있나요?

 

 www.sagong777.com 로 접속해주세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