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2

사회 복지는 실용적인 학문이다. 스스로 봉사를 할 때 가장 보람을 느낄 수 있다. 얼마 전 한 언론조사에서 사회복지사가 가장 존경받는 직업 1순위로 조사돼 사회노동자의 달라진 위상을 드러냈다. 당신은 단순한 수입 비교를 넘어 전문가로서의 일에 대한 보상을 느낄 수 있다. 

이 사회복지사는 1983년 개정된 법에 따라 사회복지사로 불렸던 것에서 현재의 사회복지사로 바뀌었다. 개정된 사회복지사업법은 사회복지사를 '사회복지에 대한 전문지식과 기술을 갖춘 사람'으로 규정하고 보건복지부 장관이 발행한 자격요건을 3단계로 분류해 사회복지사의 숙련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선진국은 이미 사회복지사의 전문성을 인정하고 있다. 일본에서는 사회인이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종사자와 동등한 대우를 받는다. 한국은 일본처럼 사회복지사의 발전 가능성이 높은 차별 능력을 높이기 위해 사회복지사의 레벨 1 시험을 조정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회 근로자들이 장애자나 노인을 섬기는 사람들, 즉 불우한 사람들을 섬기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한다. 꼭 틀리는 것은 아니지만 소외계층을 찾는 일은 물론 다양한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

사회복지레포트대행

사회복지사가 되려면

1.일정수준의 학위, 자격증 취득이 필요하다.

그러기 위해서 일반적으로 특정기간동안 학습기간이 인정되어야 한다.

지금은 대부분 온라인 강좌를 통해 2급까지 취득이 가능하나, 1급의 경우 석사과정 진학을 통해서 가능하다.

 

2. 학습에서 가장 어려운 것은 레포트 작성이다.

보통 사회복지사를 공부하는데 있어서 레포트 작성이 가장 어렵다. 첫째는 시간부족이 가장큰 원인이고 둘째는 지식부족이 원인으로 꼽힌다. 

 

3. 보통 레포트대행은 일반적이지 않다. 하지만 사회복지사 레포트대행의 경우 2가지 중요한 포인트가 있는데

첫째는 중복표절없이 작성하는 것이고

둘째는 비용이다. 

 

누군가에게 레포트작성을 의뢰하거나 대행을 맡기게 될 때. 쓰게되는 사람의 시간, 노력, 작성결과의 수준등을 고려해야 한다.

레포트 3페이지를 작성하는데 보통 4~5시간정도 걸린다. 작성은 종이에 글자를 채우는 과정이 아니라, 사고와 생각을 집어넣는 집필과정임을 기억해야 한다. 

2019년 최저임금이 8350원 작성시간이 평균 5시간일경우 41750원. 이걸 2만원주고 레포트대행을 맡긴다?? 무슨결과가 나올지 이해가 될것이다. 

 

가끔 1만원, 2만원정도로 생각하는 분들에게 묻고 싶은데, 내가 2만원을 줄테니 3~5페이지 정도의 글을 정해진시간안에 내게 보내라고 하고 싶다. 그것도 중복표절없이 퀄리티를 따져서 작성한 결과물을 말이다.

과연 할만한 비용인가?

 

https://open.kakao.com/o/sYibUseb

 

작가가 직접쓰는 작가사공 1:1 작성지도

#레포트대행#독후감대행#자기소개서대행#대필작가

open.kakao.com

 

사람이 직접작성하는 것은 사회복지사 레포트대행이든 다른 글이든. 적당한 수준이 필요하다.

그 비용에 맞는 격이 있다. 

 

저렴한것, 싼것을 찾는다면 그냥 다운받아쓰시라.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