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21

최근 직장인/ 공무원 분들의 레포트대행 의뢰가 아주 많아졌습니다. 학술목적이 아닌 그분들의 생계목적인 레포트입니다.

추석연휴에도 많은 의뢰자분들의 작성분을 소화해내기 위해서 하루밖에 쉬지 못했군요.

점차 흥미로운 주제들이 직장인/ 공무원 사이에 의뢰가 들어왔고 그중 대략적인 정보

특히 최근 경제상황이나 추세등을 살펴보는데 이미 다 아는 내용이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살펴봅니다.

레포트 대행 때문에 검색하다 들어오셨다면, 최근 흘러가는 경제정보하나라도 알아가는게 도움이 될거같아 올려봅니다.

1. 첫째.. 화폐가치의 지속적하락 / 전세소멸가속화 이슈

헝다그룹의 부도설이 기정사실입니다. 과거 미국에서 리먼브라더스 사태급이라고 합니다만, 이게 중국내에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한국과 세계경제에 영향을 끼칠수 밖에 없습니다.

 

 

1) 2021.9월 추석현재 이후... 화폐가치 폭락한다.

이 이슈가 왜 화폐가치와 전세소멸가속화와 연결되는지 살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최근 대출총량제로 인해서 대출이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화폐총량은 계속늘어납니다. 각종 공공사업, 지원금, 국가부채가 바로 현금을 찍어낸다는 이야기인거죠. 현금을 찍어낼수록 시중 자금이 많아져 화폐가치가 떨어집니다. 그제 500원하던게 오늘 900원 찍습니다. 2008년 이후 새우깡 한봉지 1000원 하던게, 얼마되었던가요. 3000원~4000원 입니다. 이게 바로 현금가치가 하락하면서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이것도 레포트 대행 하면서 알게된 정보..

현금가치가 떨어지면 물가가 오르죠. 물가가 오르면 집값도 오릅니다. 이제 왠만한 집한채가 15억이고, 20억입니다. 그이상 갈수 있습니다. 집이 금으로 바뀌어서 가치가 올라간게 아니라 화폐가치가 추락한겁니다.

이것은 제가 레포트 대행 하면서 알게된 내용이고 통찰입니다.. 여러분이 한번쯤은 알아야 하기 때문에 올립니다.

저는 언젠가 한국은행의 외주 레포트 대행을 해본적도 있습니다. 사상 가장 어려운 레포트였던거 같습니다. 책으로 만들어 납품하는 일이었는데.. 내용이..

 

 

2) 돈을 더 풉니다. 그럴수밖에.. 그럼 전세는 굿바이..

아차.. 그런데말입니다. 중국 헝다그룹이 망한다는 소리가 나오네요.

 

 

애써 테이퍼링한다고, 금리올린다고 했는데.. 이것도 지금 흐지부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위기가 닥칠수록 왜 현금을 더 찍어내냐면, 인플레이션을 만들어야 미래 부채의 가치를 떨어뜨릴 수 있거든요.

정부는 필연적으로 부채의 미래가치를 떨어뜨리기 위해서라도 지금 화폐를 더 찍어내야 합니다. 그럼 시중 유동성이 더 많아지고 물가는 계속 오르겠죠. 임차인은 전세대출을 못받아서 월세로 갈수밖에 없고, 집주인은 그동안 규제때문에 높아진 세부담을 충당하고자 월세로 돌립니다.

 

 

 

 

3) 질문... 화폐가치 하락하는데 저축말고.. 이것을..

 

화폐가치가 폭락하면, 반드시 화폐가 아닌것을 구입해야 합니다. 돈이 아닌것을 바꿔놓는 사람이 이깁니다. 그것이 부동산일수도 있고, 암호화폐일수도 있습니다. 자산이라는 관점에서 반드시 오르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무엇을 구입하라고 짚어드리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개인의 선택이고 결과도 개인의 선택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지금 여러분이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2. 레포트대필 의뢰가능합니다.

레포트 대행,비용,사회복지사, 학점은행제, 방통대,리포트,과제,심리학,과제물,알바. 과제대행, 레포트대행, 독후감과제대행, 독후감대행, 보육교사 레포트, 학점은행제 레포트, 평생교육원과제.대필....

이제야 본론으로 들어옵니다. 제가 레포트대행 , 과제대행, 레포트 대필 등에 대하여 제대로 된 집필을 해왔고 이것을 토대로 여러분의 과제를 해결해드려왔습니다.

레포트 대행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3. 레포트대행 과제대행 레포트대필 이렇게 진행해주십시오. (중요)

1) 과제내용을 찍어서 문자 혹은 카톡으로 보내주십시오

: 대뜸 과제가 얼마냐, 레포트대행이 얼마냐 이렇게 물으시면 슈퍼가서 껌이 얼마냐.. 이렇게 묻는것과 같습니다. 껌에도 여러 종류가 있죠 500원짜리부터 3000원짜리도 있고..

따라서.. 레포트 대행을 의뢰하실때는 의뢰하실 레포트대행 할 과제물을 찍어서

문자나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상세 견적' 가능합니다.

 

*** 카톡링크는 아래에..

https://pf.kakao.com/_NJxknxd 

 

Creator SAGONG

작가가 직접 답변드립니다

pf.kakao.com

 

Creator SAGONG

작가가 직접 답변드립니다

pf.kakao.com

*** 연락처는 아래에

https://www.ghostwriterkorea.kr/14 

 

과제대행사이트 과제대행업체 찾지말고 작가사공

과제대행사이트와 과제대행업체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과제를 직접작성하는 것은 그만큼 어려운일이기 때문에 과제대행업체, 과제대행사이트 를 검색하고 찾아나서는 분들에게는 이 업체

www.ghostwriterkorea.kr

 

과제대행사이트 과제대행업체 찾지말고 작가사공

과제대행사이트와 과제대행업체를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과제를 직접작성하는 것은 그만큼 어려운일이기 때문에 과제대행업체, 과제대행사이트 를 검색하고 찾아나서는 분들에게는 이 업체나 사이트가 나름대로..

www.ghostwriterkorea.kr

 

 

2) 가격기준은 100프로 폭망합니다.

: 싼곳만 찾으시다 맨날 피똥싸는 이유가 있습니다. 레포트작성은 절대적인 집필

시간, 작성분량, 레퍼런스 즉 참고문헌의 종류와 양에 따라서 레포트가 달라질수

있습니다.

과제는 반드시 가격기준이 아닌 공신력 기준으로 선정하심이 좋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작가사공'의 공신력을 확인하세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m=&q=%EC%9E%91%EA%B0%80%EC%82%AC%EA%B3%B5&nzq=%EB%A0%88%ED%8F%AC%ED%8A%B8%EB%8C%80%ED%96%89&DA=NSJ 

 

작가사공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작가사공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작가사공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작가사공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search.daum.net

아래 링크는 꼭읽어보세요.

https://repostar777.tistory.com/2 

 

자기소개서대필, 왜 작가사공인가? 작성방법이 다르다.

자기소개서대필, 왜 작가사공인가? 자기소개서는대필, 자기소개서대행 그리고 각종 자기소개서 샘플.. 자기소개서 분야에 있어서 작가사공은 자기소개서 대필 분야에 가장 많은 기록을 세워왔

repostar777.tistory.com

자기소개서대필, 왜 작가사공인가? 작성방법이 다르다.

자기소개서대필, 왜 작가사공인가? 자기소개서는대필, 자기소개서대행 그리고 각종 자기소개서 샘플.. 자기소개서 분야에 있어서 작가사공은 자기소개서 대필 분야에 가장 많은 기록을 세워왔습니다. 첫째, 무엇보..

repostar777.tistory.com

마지막으로... 굉장히 변동과 변화가 심한 현장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정치는 혼란스럽고, 경제는 어렵습니다. 국내외에서 확산되는 변이코로나로 인하여

설국열차의 앞쪽칸과 뒷쪽칸이 현실화되고 있습니다.

외부 회사와 연결되지 않은 작가개인이 레포트 대행을 책임제, 한정인원만 진행해드리는 작가로 책이나 여러 자료를 통해서 알게 된 내용입니다. 비록 레포트대행 과제대행, 레포트 대필을 하는 사람의 이야기이지만 지금의 흐름과 다가올 미래에 대해서 약간의 힌트라도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거의 전쟁상황입니다. 전쟁에는 돈이 많이 듭니다. 돈을 풀어서 군수물자를 마련해야 하기 때문이죠. 그런데 지금 그 상황에 버금가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물가는 폭등합니다. 몇몇 나라는 버티지 못하고 비트코인으로 자국화폐를 쓴다고 선언했습니다. 그만큼 국가경제도 파탄나는 곳이 많기때문이죠.

이제 조만간 어금니 꽉깨물어야 하는 순간이 더 많이 다가올지 모르겠습니다.

지금 부의 사다리가 완전히 걷어차인 상태입니다.

여러분이 하는 공부.. 정말 소중합니다. 전쟁이 나도 공부를 한 사람은 전쟁중에도 나름대로 할일이 생겼고, 출세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지금 레포트대행.. 과제대행 이렇게 검색하지만, 지금은 예전과 다릅니다. 하루24시간이 누구에게나 공평한것은 절대 아니거든요.

 

 

 

학업은 무슨일이 있어도 포기하지마십시오.

남의 힘을 빌려서라도 여러분의 지적 스펙을 높이는 축적의 시간이 바로 지금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는 노가다로 돈버는 시대가 아닙니다.

지식과 정보를 다루는 지식업의 시대입니다.

최소한의 여러분 학력은 높여놔야 나중에

고생을 덜합니다.

모든것을 다 잃고, 돈도 잃었다 칩시다

바로 맨몸으로 돈벌어야 하는 상태에 놓여진다면

여러분에게 남는것은 지식스펙과 지식밖에 없습니다.

유대인들이 모든것을 잃어도, 심지어 나라를 잃어도

지식으로 성공한것처럼, 여러분도 지금하는 공부를

포기하지 마시고 끝까지 진행해야 합니다.

혼자의 힘으로 설수 없다면

남의 힘을 빌려서라도 서야하는것이죠.

레포트대행. 과제대행, 레포트 대필...

지금 직장인, 공무원들까지 난리입니다.

지식사회가 급속히 확산되면서...

학교졸업했다고, 레포트는 끝이 아닙니다.

오히려 직장인, 공무원들의 레포트는 더 늘어갑니다.

그만큼 지식정보사회로 급속히 변했다는 뜻이겠지요.

 

[출처] 레포트대행 /헝다/ 리먼브라더스급 / 화폐가치폭락가속화 / 레포트 대필 의뢰가능|작성자 임재균 작가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