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28

 사회복지사 레포트대행과 보육교사레포트대행이 유행? 

 

 

  

 

 

사회복지사를 공부하기로 한 K씨는 인강수업으로 사회복지사 2급을 마친후 보육교사 자격증도 취득할 예정이다. 

사회복지사를 공부하기로 한 K씨에게 지금 절대적으로 부족한 것은 시간. 

그래서 레포트대행을 통해서 부족한 시간을 벌고, 자격증을 무사히 취득할 수 있었다.

 

 

 

 

 

위와 같은 사례는 비단 K씨만의 사례가 아니다. 지금 많은 사람들은 레포트대행을 진행하고 있다.

사회복지사레포트대행이나 보육교사레포트대행은 보편적인 것이 되었고, 학점은행, 평생교육원 레포트대행은

필수가 되었다.

 

 

이와 같은 '레포트대행'에 사람들이 몰리는 이유는 시간부족때문이다. 하루 10시간 일하고 들어와 컴퓨터앞에 앉아 공부를 하고

과제를 할 물리적 시간 자체가 부족한 상태에서 레포트대행을 통한 문제해결은 크나큰 기회가 되고 있다.

 

 

레포트대행을 하면 일어나는 일들 

 

 레포트를 의뢰하기 위해서 과제내용이나 분량, 마감일을 정확히 알려줘야 한다.

 바로제출 가능하도록 모사율체크까지 완료후 이메일로 보내주는 방식이 가장 유력하다.

 

전문가가 말하는 레포트대행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해당분야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작가사공의 경우 사회복지사레포트대행, 보육교사 레포트대행에 대하여 '직접작성'하는 방식을 선택하고 있다.

 

왜 직접작성인가? 레포트대행 전문가가 말하는 레포트대행

 레포트 의뢰를 받아서 외주하청주는 방식은 문제가 크다. 무엇보다 문제가 있을 경우 환불자체가 불가능할 뿐더러, 검증하기 어려운 아르바이트

생들에게 재하청을 주는 방식이기 때문에 더욱 문제가 된다. 

반면 직접작성일 경우 작성 주체가 뚜렷하기 때문에 환불가능하며 연락도 끊어지지 않는다.

정체불명의 레포트업체들이 의뢰자의 비용만 가로채고 잠적하는 일들이 비일비재 한이유도 이 때문이다.

 

 

 

 

sagong777@gmail.com

 

 

카카오 1:1 문의

 

직접작성하는 작가의 성공콘텐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