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14

 불법적 레포트 대필이 아닌 과외받듯 편안한 1:1 지도방식입니다. 모르는 것은 친절하게 알려드리며 레포트작성법, 레포트에 대해 지도받습니다.


레포트 대행, 새로운 작성기준에 맞춰 레포트대행, 레포트대필

다운로드 편집방식이 아닌작가가 직접쓰는 레포트대행 참고문헌을 토대로 하는 살아있는 학술적 글쓰기로 호응도 높아.  








 




레포트대행은 해외에서도 의뢰가능합니다. 




레포트대행과 레포트대필의 경우 지난학기에 변동이 많았습니다. 무엇보다 지난학기의 이슈는 학점 인플레속 학점 빈곤입니다. 학교별로 취업을 우려하여 학점을 후하게 쳐었지만, 의외로 학점이 낮아 고민하는 학생들이 많았다는 것입니다. 학교에서는 학점은 주되, 깐깐한 평가로 학점을 주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것입니다.



 





레포트대행과 레포트대필을 선택한 분들의 경우 모든 레포트가 다 작성되는 것은 아닙니다.가급적 혼자 작성할 수 있는 부분은 가이드를 드립니다.저역시 많은 분량을 혼자 감당하기 힘들기 때문에 난이도를 볼 때 학생스스로 작성할 수 있는 경우는 가이드만 드립니다.


그런데 9월의 경우 변수는 조기취업학생들이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레포트대행을 해야할 경우가 생긴다는 겁니다. 더불어 마지막 학기까지 학점관리에 소홀하지 않기 위해서 레포트대행, 레포트대필을 의뢰하는데, 작가사공은 이런 부분들을 충분히 감안하여 레포트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레포트대행은 직접작성이 甲


지난 포스팅에서 업체가 아닌 작가 본인이 직접작성한다는 것에 대하여 설명드렸습니다. 


 레포트 대행 -어떻게 진행되는가?  http://blog.daum.net/writing777/347 


작성하다보니, 수정요청이 들어오면 수정이 진행됩니다.




 





2. 레포트대행에서 필요한 참고문헌의 조달


참고문헌이 가장 힘든작업입니다. 다양한 레포트를 작성하다보니 참고문헌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납니다. 먼저 해당분야 자료를 읽어본 후, 레포트를 작성해야 하는데 이때 필요한 내용은 각주 혹은 참고문헌 처리로 인용및 출처표시를 해야 합니다.


다행히도, 많은 참고자료와 전문서적을 접할 수 있고 자체보유중인 처치곤란할 정도의 자료들은 빨리 빨리 써서 없앨 예정입니다. 



 






3. 그러나..


 한정인원으로만 작성됩니다. 지난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레포트대행 한정인원만 받는 이유 http://blog.daum.net/writing777/688


글쓰는게 붕어빵 찍어내듯, 팍팍 찍어나오는게 아닙니다. 직접써본 사람은 알겠지만, 레포트대행이라는 남의 문서를 작성해야 할 때, 더욱 신경써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글쓰기가 상당히 민감해집니다.



 



레포트대행에 대한 2학기 새로운 이슈트랜드, 즉 학교별로 이슈가되는 공통사항이 있습니다. 레포트 대행이나 과제대행이 서울 주요 학교내에서 문제가 되고 이슈가 되었습니다.


특정 업체에 의해서 자행된 비정상적 행동이 이슈를 만들어 졌습니다. 



지금으로서는 무슨내용인지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의뢰자여러분의 환기와 주의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