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2

경영학을 처음 공부한 것은 약 10년전인듯합니다. 레포트대행 3년차정도 되었을때말이죠. 

2008~9년도에 글로벌 금융위기가 일어났습니다. 직장이 파산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부도났죠.

당시, 경제와 경영에 대해서 깊은 관심이 생겼습니다. 글로벌화 되어버린 세상에서 미국의 위기가 내 직장을 위협하고, 나의 금융을 위협한다고 생각하니 불교에서 말하는 '인드라망'이라는게 생각났습니다. 

불교에서는 형이상학적으로 설명했지만, 정작 21세기 자본주의는 불교의 인드라망 개념처럼 나와 전혀상관없는 다른 나라의 경제문제가 내일 의 내문제로 전이될 수 있다는 것, 그것이 경제, 경영문제에 대한 지적 호기심으로 촉발되었습니다.

 

 

경영학, 경제학에 관련되어서 대학전공서적은 물론 EBS다큐멘터리, 그리고 방통대 과제하면서 공부한 다양한 지식들이 결합되더니 왠만한 지식들은 이해할 정도입니다. 이것은 경제경영서적을 쓰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물론 경영학을 공부한다고, 훌륭한 경영인이 되거나 투

자자가 되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세계적인 투자자 짐로저스의 전공은 역사학이었지요.

 

요리책 몇권읽는다고 백종원이 되는것이 아니지요?

 

지금까지 레포트대행, 특히 경영학 레포트대행은 많이 해왔는데 솔직히 회계, 재무분야는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자제해주시고..

 

 

경영학레포트대행 현재 의뢰받습니다.

범주는 독후감포함입니다. 서평포함됩니다. 

 

경영학과 관련된 대부분의 레포트는 분석하는 것이 대부분이지요. 세상이 경영원리대로 흘러가면 저는 벌써 대기업 회장이 되었을 겁니다. 궁극적으로 느끼는 것은... 경영학이라도 결국 '인문'의 문제였다는 사실을 잊지말아야겠습니다.

 

문의는 상단 메뉴중 "문의"로 메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