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21

질문>

독서감상문대필 그리고 독서록대필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답변> 

독서록 대필이나 독서감상문 대행, 서평대행을 1:1로 직접작성하고 있는 작가사공 입니다.

1:1멘토링을 통해서 용도, 수준, 기간, 작성분량을 고려하여 작성합니다.

 

책제목

작성분량

기간

용도

 

를 문자나 메일 로 알려주시면 상세견적드립니다.

전과정은 입금시점부터 착수되어 정해진 기간에 이메일로 송부드립니다.

 

 

상세견적 톡 상담하기 

 

 

질문>

독서록대필이나 독서감상문대행의 핵심은 무엇일까요?

 

답변> 

독서록 대필의 핵심은 '직접읽고 작성하는 것'입니다. 우선 책을 읽지도 않고 무슨내용인지도 모른상태에서

독서감상문을 대필하거나 독후감 대행을 할 수 없습니다.

책을 직접 읽고 작성해야하기 때문에 책이 필요하죠? 책이 필요하면 그다음은 읽는 시간이 필요하지요? 

 

 

상세견적 톡 상담하기 

 

질문>

비용은 어떻게 보면 될까요? 

 

답변>

독서록대필이나 독서감상문대행, 서평대행 같은 경우 군인이나 학생들이 많이 의뢰합니다. 물론 모든 작성은 순수창작형으로 작성하기 때문에 직장인임원, 종교기관 독서감상문등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독서록대필 , 서평대행 에는 위 내용처럼 책을 읽고 작성하는 것이라고 했죠? 

 

독서감상문대행, 독서록대필 비용은 책값+ 리딩시간 +작성비용 등이 고려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급행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최소 3일정도 소요가 되는것이 독서록대필이나 독서감상문대행입니다.

그런데 하루안에 작성해달라시거나 3일이내 작성을 원하실경우 급행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약 1~2만원정도)

 

 

 

 

 

 

군인, 입시, 회사원 독서감상문대행. 독서록대필. 서평대행. 책임집필

 

  상세견적받기 :  카카오톡 상담 상세견적 톡 상담하기 

 

 

 

 

나가는 글...

 

독서감상문대행에 1만원 ~2만원 생각하시면 요즘 책값이 얼마하는지 좀 아시고 의뢰하셨으면 좋겠고요.

2~3만원정도 그정도 비용을 생각하시고 다른사람에게 일시키려고 한다면 다른사람에게 열심히 알아보시거나

인터넷 자료 다운받아서 잘 쓰시면 됩니다.

 

독서감상문 대필이나 독서록대필은 적어도 최소 3일소요되는 작업입니다. 1~2만원으로 작가에게 최소 3일간 일시키고 싶으신가요? 무턱대고 값부터 깎지마세요.... 마트에서도 깎진 않잖아요??  재래시장 아닙니다..   부탁드립니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