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05

대학원연구계획서대행. 대학원 학업계획서 대필은 없는내용을 만들어드리는 것이 아니라

입학에 최적화된 방식으로 재구조/재기획하는 방식으로 접근하여 입시평가에 있어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아예 없는 내용, 없는 사실을 창작해드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전제하에 의뢰부탁드립니다.

 

 

1. 연구계획서 / 학업계획서 

 

업계획서란 대학원에 진학하는 이유(동기), 대학동아리 활동계획, 향후 야망 등을 밝히는 것으로, 대학이나 학과에 지원한 이유, 무엇을 배우고, 통과하면 사회에 어떻게 진출할 것인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해야 한다. 왜 학과에 대한 열망이 있는 학생들은 공부를 하고 싶어하고, 공부를 마치고 나서 해야 하는 일을 하고, 단순히 계획을 나열해서는 안되며, 종종 하고 싶은 말을 하지 않고 중요한 말을 하지 않는가. 대학 입학률을 평가하는 주제는 대학의 학업 분야가 얼마나 많은지, 준비하고, 준비하고 있는지, 그 분야에 관심이 있는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과도한 탐욕으로 인해 대부분의 학생들이 자신의 욕구와 열정에 집중하지만 나쁜 인상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대학 입시평가 주체는  학생들의 내러티브 태도만으로 학생들의 미래를 예측하면서도 학업 프로그램 내의 내용을 보게 된다.

 

 

2. 학업계획서는 무엇을 평가하는가?


학업계획서는 원하는 학과의 학업계획서를 서술하고, 해당 학과의 학문분야에 대해 얼마나 준비하고 있는지, 해당 학과에 대한 열정과 관점, 학문에 대한 태도 등을 평가한다.
또한, 학습계획서는 지원학문 분야에 대한 눈높이와 자질, 유망성 등을 갖추어야 하기 때문에 평소 알고 있는 모든 지식을 갖추고 꼼꼼히 준비해야 한다.학생부 종합전형 선발 학생의 가장 중요한 문제는 학생들이 자신이 선택한 전공에 적응할 수 있는지 여부다.이를 막기 위해 학교에서는 지원자의 인성과 내용에 대한 이해를 확인하고 적성 및 적정한 학생선택에 주의를 기울여 학업계획을 작성할 때 지원자의 지식과 능력, 적성 등을 객관적으로 적정하게 적어내는 것이 바람직하다.

 

 

3. 전국대학교 및 미국대학교 진학을 위한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 SOP 등 작성경험 - 연구계획서 대행, 대필이 가능한이유 

 

학업과 진학을 해본사람은 연구계획서, 학업계획서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연구계획서대행, 학업계획서대행 혹은 연구계획서대필과 대행에 작가가 관여할 수 있는 부분은 여러분의 기초원고를 토대로 입시기준에 최적화된 결과물로 재기획/ 재구성하는 역할을 합니다. 

 

연구계획서도, 학업계획서도 입시의 평가대상입니다.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 대하여 필요한 것이 바로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라 볼 수 있습니다.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컨설팅이라고 부르지는 않습니다. 여러분의 원고를 입시기준에 최적화시켜나가는 과정 자체가 컨설팅이라고 부르는 것은 어딘지 모르게 과장이 있기 때문입니다.  재구성, 재기획을 통해서 아직 빛을 보지 못한 여러분의 스펙과 학력이 입학기준에 맞춘내용으로 재탄생하게 될 것입니다.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대행 

https://www.sagong777.com/20

 

[대행] 연구계획서, 학업계획서 (사이버대학교, 대학원)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대행 작성 가능영역:  학사편입 / 사이버대학교 / 국내 대학원 및 특수대학원, 전문대학원 모두 포함 ( 의전원, 로스쿨 포함 ) 1. 학업계획서대행, 연구계획서 작성방법

www.sagong777.com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