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01

오늘은 사회복지사레포트대행과 사회복지사레포트 작성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사회복지사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작가사공 레포트대행 입니다. 

작가가 1:1로 직접쓰는 레포트대행으로 작가사공이 있습니다. 

 

 

카카오 1:1 문의  https://open.kakao.com/o/sYibUseb

 

 

보통 사회복지과정을 등록하거나 진행하면, 가장 어려워하는 것이 바로 레포트입니다. 보통 3페이지씩 혹은 5페이지씩 8과목을 작성하기도 합니다. 분량으로 치면 24~40장을 써내야 하는 고된 작업입니다. 

 

 

 

 

 

사회복지사란 법으로 정한 사회복지업무를 수행하는 전문가 입니다.  법규에서도 아래와 같이 정해져 있습니다.

제1조 (목적) 이 법은 사회복지사 업에 관한 기본적 사항을 규정하여 사회복지를 필요로 하는 사람의 인간다운 생활을 할 권리를 보장하고 사회복지의 전문성을 높이며, 사회복지사 업의 공정ㆍ투명ㆍ적정을 기하고, 지역사회복지의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사회복지의 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개정 2003.7.30>
제2조 (정의) 이 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 사회복지사 업"이라 함은 다음 각목의 법률에 의한 보호ㆍ선도 또는 복지에 관한 사업과 사회복지상담ㆍ부랑인 및 노숙인보호ㆍ직업보도ㆍ무료숙박ㆍ지역사회복지ㆍ의료복지ㆍ재가복지ㆍ사회복지관운영ㆍ정신질환자 및 한센병력자 사회복귀에 관한 사업 등 각종 복지사업과 이와 관련된 자원봉사활동 및 복지시설의 운영 또는 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을 말한다. 가. 국민기초생활보장법 
나. 아동복지법 
다. 노인복지법 
라. 장애인복지법 
마. 모ㆍ부자복지법 
바. 영유아보육법 
사. 윤락행위등방지법 
아. 정신보건법 
자. 성폭력범죄의처벌및피해자보호등에관한법률 
차. 입양촉진및절차에관한특례법 
카. 일제하일본군위안부피해자에대한생활안정지원및기념사업등에관한법률 
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법 
파. 장애인ㆍ노인ㆍ임산부등의편의증진보장에관한법률 

하. 가정폭력방지및피해자보호등에관한법률 

 

그런데, 2급 1급을 따려면 2급의 경우 사회복지관련 기관에서 수업을 듣거나, 1급은 대학원진학을 해야 합니다. 

보통 교육원을 통해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일반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 1:1 문의  https://open.kakao.com/o/sYibUseb

 

사회복지사레포트가 많은이유 

- 사회복지사가 되기 위해서 일정기간 관련 학습내용을 학습, 숙지해야 합니다. 최소한의 자격조건이라고 볼 수 있겠지요. 

사회복지사2급의 경우 전문학사 또는 일반학사 학위자로 전문대 또는 4년제 대학교 졸업학력이거나 고졸/대학중퇴자 혹은 학점은행제로 학위를 취득한 자이어야 하며 온라인 13과목을 온라인강의로 수업을 듣고 실습 1과목을 관련기관에서 120시간 실습을 해야 합니다.

 

 

사회복지사 레포트대행을 하는 이유

 

가장 큰 이유는 시간부족때문입니다. 하루중 대부분의 시간을 육아, 회사생활을 해야 하는 일반인들에게 24시간은 너무나 부족한 시간입니다. 

 

 

 

사회복지사레포트대행을 맡겨야 하는 이유/ 맡길 수 밖에 없는 이유는 이와 같습니다.  누구에게나 24시간이 동일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24시간중 최소10시간은 회사일에, 나머지5시간은 집안일, 육아를 해야 하고 6시간을 잠자야 한다해도 학습하거나 편안하게 앉아서 과제를 할시간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래서.. 

 

사회복지사레포트대행을 맡기는 편입니다. 
10명중 7명정도가 맡깁니다.

 

사회복지 레포트대행 왜 10명중 8명이 다시의뢰할까?
 
 

직접작성하는 레포트대행을 통해서 말입니다.

 

과제내용을 직접작성, 바로제출가능하도록 모사율체크까지 완료후 보내드립니다.

 

레포트대행 한정인원만 받는 이유

 

 

 

 

 

작가사공은 누구? 

https://www.sagong777.com/37

 

 

 

 

카카오 1:1 문의  https://open.kakao.com/o/sYibUseb

 

COMMENT